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최근 본 상품

최근 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.

함께 볼만한 상품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뒤로가기
제목

주문 취소 요청 후 사용한 포인트 및 쿠폰이 복원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작성자 네오팜 공식쇼핑몰 NEOPHARM SHOP(ip:)

작성일 2024-05-08

조회 16

평점 0점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주문 시 사용하신 적립금 및 쿠폰은 취소가 완료된 이후 복원됩니다.


[마이 페이지>취소/반품/교환 내역] 메뉴에서 취소 완료로 표기된 후에도 사용하셨던 포인트 및 쿠폰이 복원되지 않으신다면,


번거로우시더라도 1:1 문의 혹은 고객센터(080-500-0037)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.

수정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비밀번호
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
«
이전
{$paginationNo}
다음
»